기사출처
http://www.kjdaily.com/read.php3?aid=1614858006539508004
‘소비욕구 분출’…백화점·대형마트에 지갑 열었다
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지역 유통업계가 ‘삼겹살 데이’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‘데이(Day) 마케팅’에 돌입하는 등 쇼핑수요 선점에 나섰다.1년 넘게 계속된 코로나19 사태에 매출 부진이 지
kjdaily.com
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전체 매출이 70% 이상 신장했다고 했다는 호재다.
억눌린 소비가 폭발하는 보복 소비 현상이라고 하는데...
생각해보니께 전년 동월대비 기준인데다가 작년 2월 22일부터 3월 1일 씨즌은 막 코로나가 터져서 분위기 작살나던 때잖아...? 그거랑 비교한답시고 70% 성장이라면.... hmmmm
그래도 뭐 장사가 잘된다는건 좋은 일이다.
그만큼 신나신다는거지~
'종목분석 > 광주신세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광주신세계 2020년 사업보고서 분석 (2) (0) | 2021.03.21 |
---|---|
광주신세계 2020년 사업보고서 분석 (1) (2) | 2021.03.20 |
광주신세계 실사 탐방 후기 2021-02-24 (0) | 2021.02.26 |
광주신세계 2020년 실적 분석 (잠정실적) + 타 업체와 비교분석 (0) | 2021.02.25 |
광주신세계 주식 간단분석 (5) 상속과 현황 및 결론 (0) | 2020.08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