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출처

http://www.kjdaily.com/read.php3?aid=1614858006539508004

 

‘소비욕구 분출’…백화점·대형마트에 지갑 열었다

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지역 유통업계가 ‘삼겹살 데이’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‘데이(Day) 마케팅’에 돌입하는 등 쇼핑수요 선점에 나섰다.1년 넘게 계속된 코로나19 사태에 매출 부진이 지

kjdaily.com


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전체 매출이 70% 이상 신장했다고 했다는 호재다.

억눌린 소비가 폭발하는 보복 소비 현상이라고 하는데...

생각해보니께 전년 동월대비 기준인데다가 작년 2월 22일부터 3월 1일 씨즌은 막 코로나가 터져서 분위기 작살나던 때잖아...? 그거랑 비교한답시고 70% 성장이라면.... hmmmm

 

그래도 뭐 장사가 잘된다는건 좋은 일이다.

그만큼 신나신다는거지~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